썰베스트 2015. 1. 7. 02:45

 

어느vip모녀의 갑질을 보고 발렛주차알바

 

정말 많은 종류의 고갱님들이 있습니다.
백화점마다 VIP가 있다는건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VIP들도 다 같은 VIP는 아닙니다.
백화점마다 각자의 기준을 마련해서 VIP 등급을 나눕니다.(물론 쓰는 금액에 따른 기준입니다.)

그래서 명칭이 VIP가 아니라 각 백화점마다 다르게 이름을 붙입니다.
노떼는 M브이G, 에비new앨
ㅎㅕㄴ대는 쟈스min, 블랙쟈스min등등 다양합니다.

VIP가 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이상의 돈을 써야하기에 백화점VIP가 되었다는것은 그만큼 자신의 '부'의 위치를 나타내줍니다.
VIP발렛주차 알바를 하다보면 정말 별의별 고갱님들이 많습니다.

편의상 최상위VIP를 A, 상위VIP를 B로 지칭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씩 A고갱님들이 샤넬 종이가방 20개씩 들고오는 경우도 있고 그 날 VIP 승급이 되어 VIP카드와 스티커를 받으러간다며 정말 황홀의 도가니인 고갱님도 있습니다.

제 경험에 비추어보자면 진상고갱님들은 A보다 B에 더 많고 여유는 A고갱님들이 훨씬 많습니다. 

A고갱님들은 당연히 외제차 타고 다닌다고 생각하시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발렛주차를 하다보면 접촉사고가 나게 되는 경우가 가ㅏㅏㅏㅏ끔씩 있기때문에 세컨차(국산)를 타고 다닙니다.
진짜 소수VVVIP인데 마티즈 타고 다니시는 분도 봤습니다. 
그 분들은 과시용이 아닌거 같았습니다.
오히려 B고객들이 더 난리입니다.

# ssul 1

가끔씩 VIP주차 공간이 모자라 VIP주차공간에 이중주차 해놓을때가 있습니다.

*B 고갱 : 야 이거 그저께 뽑은 벤츠야!!! 이걸 이중주차 해놓으면 어쩔거야!!!!사고나면 어쩔건데????

*나님 : (부들부들 참으며) ^^^^^죄송합니다. 고갱님~ 자리가 모자라서 이렇게 주차해놨습니다.
저희가 다 주차하고 다시 빼기 때문에 사고날 염려가 없습니다. 

*B고갱놈 : 웃기고있네!!!!나 여기 VIP이야!!!!!

*나님 : (그렇겠지ㅇㅇ그니까 니 차를 VIP주차공간에 주차할수 있지ㅇㅇ그걸 누가모름??)^^^^차 바로 빼드리겠습니다.

*B고갱놈 : 야 저 SM5는 저기 주차공간에 세워주고 난왜 여기 세워줌????

*나님 : (부들부들부들)^^^^^^고갱님 저 SM5는 A고갱님 차입니다.....


원래는 이렇게 대답하면 안되는데 너무 열이 받아서 어디 B고갱놈 따위가 A고갱님을 깔보냐는 식으로 말했더니 걍 조용해졌어요...ㅠㅜㅋㅋ

참고로 A고갱님 차라서 주차공간에 세워주고 B고갱놈 차라서 이중주차 한 것이 아니라 그냥 오시는 순서대로 입니다.


가끔....슈퍼카들이 들어오는데 그 경우에는 국산차를 빼서 그 자리에 슈퍼카를 넣기도 해요... 


#ssul2

*나님 :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지금 VIP주차공간이 꽉차서 자리가 없습니다.
고갱님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일반 주차 공간에 주차해놔도 될까요?
고갱님 오시기 10분전에 연락주시면 여기 VIP 주차공간으로 빼놓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A고갱님일경우 : 아 그럼요^^ 잘 부탁해요~
(총총총 사라지심) 쏘쿨해서 오히려 벙쪄요ㅋㅋㅋㅋ

*B고갱님일경우 : ??????왜??????????
(일단 반말 시전)

이 비싼 차를??????
(A고갱님 마이바흐도 일반 주차공간에 주차한적도 있어요. 그리고 다른 곳에 주차하면 너님 차가 망가짐???? 그리고 너님이 직접 주차하라는 것도 아니고 우리가 해준다니까??)

안돼. 기다릴거야. 아니다. 걍 니들이 알아서 해. 알아서 하는데 꼭 여기!!!!VIP주차공간에 주차해놔!!!!!
 (총총총 사라지심) 개떡같아서 벙찜


물론 A고갱님들이 다 좋으신 것도 아니고 B고갱님들이 다 여유없고 경우 없이 굴진 않습니다.
근데 제 경험상으론 돈이 어중간하게 많은 사람들이 더 생색내고 난리치고 컴플레인 거는거 같았습니다.
정말 돈 많은 사람은 여유있고
자신이 굳이 컴플레인을 안 걸어도 알아서 다 대접해주겠지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진상도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존댓말 해주셨구요.


그래서 저는ㅋㅋㅋㅋㅋㅋ
돈 많이 벌면 A고갱님들처럼 여유있게  행동하려구요 ㅋㅋㅋㅋ

참고로!!!! 컴플레인 걸어야하는 상황이라면 무조건 컴플레인 거세요!!!그게 고갱의권리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좋은건 본사 고객센터 전화로 거는게 직빵입니다.
백화점에선 큰 소리 치지마시고 정색하시고 고객서비스담당 직원 부르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백화점 주차알바 해보세요~
멘탈강화멘탈튼튼에 딱이에요!!
어디 가서 어지간한 썅욕먹어도 ㅇㅇ하고 넘기게 되는 경지에 이르게됩니닼ㅋㅋㅋㅋ

 

어느vip모녀의 갑질을 보고 발렛주차알바

 


posted by 썰베매냐
: